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모레퍼시픽 설록, 워터플러스 10일 체험단 패키지 한정 판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차 브랜드 설록이 워터플러스(WATER+) 10일 체험 패키지를 오설록몰에서 500개 한정으로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 출시는 체험단 200명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더 많은 사람들이 세계보건기구(WHO)가 제시한 하루 섭취 권장량인 1.5L물을 마시는 습관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기획된 행사다.
한정 판매되는 워터플러스 10일 체험단 한정 패키지는 워터플러스 해피스윗, 레몬라임, 체리펀치, 워터플러스 물병 및 물 습관 체크리스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달 25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2주 간 500개 한정 판매한다.

문규성 오설록 브랜드 매니저는 “200인의 체험단 후기 설문조사 분석 결과 가벼워진 몸, 촉촉한 피부, 배변활동에 대한 만족도가 각각 78%, 82%, 71%씩 증가했다”며 “이러한 놀라운 몸의 변화를 더욱 많은 소비자들과 나누기 위해 워터플러스 10일 물 습관 체험 패키지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설록 ‘몸이 가벼워지는 물 워터플러스(WATER+)’는 녹차의 대표성분인 카테킨을 고농축한 신개념 건강 서플리먼트로 체리펀치, 레몬라임, 해피스윗 3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500ml 생수에 1포씩 물에 타 하루 세 번 음용하면 하루 권장량인1.5L를 쉽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어 물 마시는 습관을 기르는데 도움을 준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전국 32개 의대 모집인원 확정…1550명 안팎 증원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국내이슈

  • "韓은 부국, 방위비 대가 치러야"…주한미군 철수 가능성 시사한 트럼프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해외이슈

  • 캐릭터룸·테마파크까지…'키즈 바캉스' 최적지는 이곳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