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한류스타 총 출동'… 롯데면세점, '블록버스터급' 브랜드송 공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한류스타 총 출동'… 롯데면세점, '블록버스터급' 브랜드송 공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롯데면세점의 새로운 브랜드송에 한류스타가 총 출동했다.

롯데면세점은 오는 5일 유튜브, 페이스북 등 SNS와 롯데면세점 국내외 매장을 통해 새로운 브랜드송 '유 아 소 뷰티풀(You're so Beautiful)'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이 노래에는 김현중과 2PM, 최지우를 비롯해 롯데면세점 광고모델 8팀, 총 25명의 한류 올스타가 참여했다.
'유 아 소 뷰티풀' 뮤직비디오는 모델 수, 제작기간, 제작 스태프 등 모든 면에서 역대 최대 규모로 제작됐다. 총 6개 테마로 구성된 뮤직비디오에서 한류스타들은 뛰어난 노래와 화려한 댄스를 선보이며 애틋한 러브스토리를 담아내 시선을 모은다.

뮤직비디오 콘셉트는 롯데면세점에서 시작되는 꿈의 여행이란 콘셉트로 어렸을 때 즐겨했던 '모노폴리(Monopoly)' 게임이 주요 테마다. 한류스타들이 전 세계로 여행을 떠나는 뮤직비디오 스토리는 2015년 글로벌 TOP 2에 도전하는 롯데면세점의 비전이 실렸다.

롯데면세점의 뮤직비디오는 분량 중 대부분이 세밀한 작업이 필요한 CG가 들어가고 4분 40초 상당의 풀 송(Full Song)으로 제작됐다. 촬영 분량만 일반 광고의 15배에 달하고 150명이 넘는 인원이 참여하는 등 반 년이 넘는 제작 기간을 거쳐 완성되었다.
롯데면세점은 2009년부터 전 세계 한류 문화 확산을 위해 송승헌, 빅뱅 등 모델들이 참여한 뮤직비디오를 제작했다. 롯데면세점 뮤직비디오는 단순히 기업브랜드를 알리는 것을 넘어 한류를 소개하는 콘텐츠로서 다양한 한류스타의 모습과 노래를 한 번에 경험할 수 있어 한국뿐 아니라 일본, 중국, 동남아시아 등에서 인기가 높았다.

한편, 롯데면세점은 뮤직비디오 공개 기념으로 유튜브와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한류스타들의 광고 촬영 의상과 노트북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펼칠 예정이다.



이금준 기자 music@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