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캐세이패시픽항공 '몰디브' 신규 취항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10월27일부터 주 4회 신규 운항

[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캐세이패시픽항공이 오는 10월27일부터 몰디브로 주 4회 운행하는 정기 여객편을 신규 취항한다.

캐세이패시픽항공은 몰디브 신규 취항에 따라 이달부터 몰디브 노선 예약-발권서비스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캐세이패시픽의 몰디브 노선은 인천과 부산, 제주 등지에서 출발해 홍콩을 경유해 몰디브에 닿는 것으로 구성됐다. 여행객들은 캐세이패시픽항공 이용시 홍콩에서 무료 스탑오버 혜택을 활용할 수 있다. 인천 출발 항공기는 캐세이패시픽항공기가 움직이며 부산과 제주 출발은 캐세이패시픽의 자회사인 드래곤에어가 실어 나른다.

주 46편 운항되는 캐세이패시픽의 항공편을 이용해 홍콩에 도착한 승객들은 몰디브행 항공편으로 환승한다. 시차는 몰디브가 홍콩보다 3시간 빠르며 오후 5시 15분에 홍콩에서 출발하는 몰디브행 항공편은 같은 날(현지시간) 오후 9시25분에 몰디브에 도착한다. 몰디브에서 홍콩으로 떠나는 항공편은 오후 11시35분에 출발해 익일 오전 8시55분에 홍콩에 도착한다.

에어버스 A330-300으로 운행되는 홍콩-몰디브간 노선은 주 4회(수, 목, 토, 일) 운항한다. 내년 3월까지 판매하는 국내 출발 항공권 요금은 85만5700원(수/목요일 출발 한정, 세금 및 유류할증료 포함)부터다.
문의 및 예약은 캐세이패시픽항공 홈페이지 (www.cathaypacific.com/kr), 예약발권부 (1644-8003) 및 가까운 여행사에서 가능하다.



황준호 기자 rephwang@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