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CJ헬로비전 티빙 'VOD 초이스팩' 출시…최대 55% 할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CJ헬로비전 티빙 'VOD 초이스팩' 출시…최대 55% 할인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심나영 기자]CJ헬로비전(대표 변동식) N스크린 서비스 티빙이 VOD(주문형비디오) 서비스를 활성화시키기 위해 묶음 단위로 판매하는 '방송 VOD 초이스팩'을 3일 출시한다.

티빙은 이번 VOD 상품 출시를 통해 VOD를 많이 시청하는 '헤비유저'에게 많은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방송 VOD 초이스팩은 월단위로 VOD 이용 쿠폰을 미리 할인된 구매하면 지상파와 케이블 상관 없이 방송 VOD를 골라 시청할 수 있는 상품이다. 단건으로 구매할 때보다 최대 55% 비용을 절약할 수 있고 선택의 폭도 넓어진다.

CJ헬로비전 관계자는 "기존 티빙 유료 VOD 이용자 중 약 27%가 월 5건 이상 VOD를 구매하고 있다"며 "유료 VOD 콘텐츠에 대한 충성도가 높은 이용자들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고 신규 유료고객도 확보할 수 있다"고 말했다.

더불어 실시간 채널과 방송 VOD를 결합한 통합상품과 티빙의 모든 채널과 모든 티빙 VOD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슈퍼 올인팩’ 상품도 내 놓는 등 6월 중 상품구성을 상반기에 대폭 개편할 계획이다.
김종원 CJ헬로비전 티빙사업추진실장은 "티빙 월 순방문자 1000만 시대를 맞으며 세대별 성별 기호별로 세분화된 각각의 티빙 사용자 집단에 맞는 롱테일 상품 전략이 필요해졌다"며 "VOD 상품 개편을 시작으로 타겟 사용자 집단별로 차별화된 유료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티빙 유료 VOD 평균이용 건수는 2012년 대비 올해 두 배 이상 증가했다. 현재 200여개의 실시간 TV채널과 함께 국내 N스크린 최다 12만 VOD(무료 7만, 유료 5만)를 서비스 하고 있다.



심나영 기자 sny@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