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광고는 '기술'과 '유머'의 결합으로 컬럼비아만의 독특함이 묻어난다. 자칫 어렵게 느낄 수 있는 기술에 대해 소비자들이 쉽게 이해하고 즐겁게 받아들이도록 광고 중간 위트 넘치는 반전 포인트를 삽입했다.
컬럼비아는 이날 부터 자사의 공식 페이스북에서 TV 광고를 활용한 간단한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점수에 따라 '옴니프리즈 제로' 신제품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참가자가 자신의 게임 점수와 순위를 바로 확인할 수 있어 다른 참가자들과 경쟁하는 재미를 더했다.
매장 방문 고객을 위한 행사도 진행된다. '옴니프리즈 제로' 제품 구입 시 구입 금액에 따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행사는 다음달 2일까지 진행된다.
임혜선 기자 lhsr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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