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컬럼비아, '옴니프리즈 제로' TV광고 공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컬럼비아, '옴니프리즈 제로' TV광고 공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는 신개념 쿨링 테크놀로지 '옴니프리즈 제로(Omni-Freeze Zero)' 출시에 따라 TV 광고를 6일 공개했다.

TV 광고는 '기술'과 '유머'의 결합으로 컬럼비아만의 독특함이 묻어난다. 자칫 어렵게 느낄 수 있는 기술에 대해 소비자들이 쉽게 이해하고 즐겁게 받아들이도록 광고 중간 위트 넘치는 반전 포인트를 삽입했다.
남수연 컬럼비아 마케팅 부장은 "기존 아웃도어 TV 광고와는 다른 독특한 콘셉트로 컬럼비아만의 경쾌한 이미지를 전달하는 브랜드 차별화가 목표"라며 "광고, SNS, 매장 등 다양한 경로를 활용해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기술은 즐겁고 유익한 경험이라는 메시지를 전하는 펀(fun) 마케팅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컬럼비아는 이날 부터 자사의 공식 페이스북에서 TV 광고를 활용한 간단한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점수에 따라 '옴니프리즈 제로' 신제품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참가자가 자신의 게임 점수와 순위를 바로 확인할 수 있어 다른 참가자들과 경쟁하는 재미를 더했다.

매장 방문 고객을 위한 행사도 진행된다. '옴니프리즈 제로' 제품 구입 시 구입 금액에 따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행사는 다음달 2일까지 진행된다.


임혜선 기자 lhsro@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잔고증명서 위조’ 尹 대통령 장모 최은순씨 가석방 출소 [포토] 대한의사협회, '의대정원 증원 2천명 어디서나왔나?' "돈 없으면 열지도 못해" 이름값이 기준…그들만의 리그 '대학축제'

    #국내이슈

  • 뉴진스, 日서 아직 데뷔 전인데… 도쿄돔 팬미팅 매진 300만원에 빌릴 거면 7만원 주고 산다…MZ신부들 "비싼 웨딩드레스 그만" '심각한 더위' 이미 작년 사망자 수 넘겼다…5월에 체감온도 50도인 이 나라

    #해외이슈

  • '비계 삼겹살' 논란 커지자…제주도 "흑돼지 명성 되찾겠다" 추경호-박찬대 회동…'화기애애' 분위기 속 '긴장감'도 서울도심 5만명 연등행렬…내일은 뉴진스님 '부처핸섬'

    #포토PICK

  •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크기부터 색상까지 선택폭 넓힌 신형 디펜더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 용어]교황, '2025년 희년' 공식 선포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