쁘띠첼은 오는 24일 대학로 마로니에공원 인근의 공연장 '컬처스페이스 엔유'을 리뉴얼한 쁘띠첼 씨어터를 개관한다. 컬처스페이스 엔유는 연간 20만명 이상이 찾는 공연장으로, 주로 20대~30대 여성이 많이 찾는 대학로의 문화 명소다.
쁘띠첼은 국내에서는 드물게 개별 브랜드의 네이밍 스폰서십을 진행하는 한편, 관람객이 공연장 외관과 내부 인테리어 등에 걸쳐 쁘띠첼의 브랜드 이미지를 총체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를 위해 건물 정면뿐 아니라 내부에서도 출입문과 벽면, 화장실에 이르기까지 제품 이미지나 브랜드를 노출시키되, 상업적인 느낌을 최대한 배제하고 공연장의 분위기와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했다.
김태준 CJ제일제당 식품사업부문장 부사장은 "대학로에 개관하는 쁘띠첼 씨어터는 앞으로 젊음의 문화와 예술을 적극 후원하는 역할을 하는 한편, 그 자체로 ‘사랑’을 상징하는 명소가 될 것으로 확신한다"라며 "이 공간을 활용해 브랜드의 주요 고객층에게 보다 가까이 다가가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지속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현주 기자 ecolh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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