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한국GM은 2013 올 뉴 캡티바(All-New Captiva) 출시를 맞아 캡티바 전시장에 동호회 회원들을 초청,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고 11일 밝혔다.
먼저 한국GM은 이달 한달 간 여의도 IFC몰 내에 캡티바 전시장을 운영하며, 캡티바 동호회 회원을 초청해 캡티바의 내외관 프리미엄 디자인, 고품격 주행성능, 하이테크 사양을 체험할 수 있는 차량 시승과 경쟁모델 간 제품 설명회를 진행한다.
또한 한국GM은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도심 속 차량 관람 및 시승 기회를 제공한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현장에서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시승 신청은 쉐보레 홈페이지와 현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이와 함께 2013 올 뉴 캡티바 출시 기념 홈페이지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오페라의 유령 VIP 공연 티켓 및 식사권, 20만원 상당의 대명리조트 상품권 등 다양한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경품이 주어진다. 상세한 내용은 쉐보레 홈페이지(www.chevrolet.co.kr)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chevroletkorea)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슬기나 기자 seul@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