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나인뮤지스, 야누스 매력 담은 신곡 '돌스' 공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나인뮤지스, 야누스 매력 담은 신곡 '돌스' 공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 걸그룹 나인뮤지스의 신곡 '돌스(Dolls)'가 24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나인뮤지스의 새 싱글앨범의 타이틀곡인 '돌스(Dolls)'는 히트 작곡가 스윗튠(sweetune)과의 네 번째 합작품으로, 리얼 브라스와 기타 사운드의 펑키한 느낌이 살아있는 댄스 넘버다. 나인뮤지스는 한층 업그레이드 된 보컬과 랩 실력으로 보다 성숙하고 매력적인 음악을 완성시켰다.
'돌스'는 사랑에 대한 고찰을 통해 이별 후 마음을 정리해 가는 여자의 심정이 담겨있다. 매번 반복되는 사랑과 이별에 대한 나름대로의 정의와 이별 후 여자들의 행동에 대한 이유를 늘어놓으며 공감대 형성을 노린다.

'모델돌'이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섹시함과 강렬한 카리스마를 주된 콘셉트로 내세웠던 나인뮤지스는 이번 앨범을 통해 내면을 표현하는 것에 중점을 뒀다. 한 무대 안에서 '매니쉬'한 매력과 '페미닌'의 유닛 구조를 포함시켜 겉으로는 강하지만 속으로는 여릴 수밖에 없는 여자를 표현했다.

한편,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돌스'를 공개하고 안정적으로 음원 차트 상위권 진입에 성공한 나인뮤지스는 이날 케이블채널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 무대를 갖는다.


이금준 기자 music@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해병대원 특검법' 재의요구안 의결…尹, 거부권 가닥 김호중 "거짓이 더 큰 거짓 낳아…수일 내 자진 출석" 심경고백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국내이슈

  • "눈물 참기 어려웠어요"…세계 첫 3D프린팅 드레스 입은 신부 이란당국 “대통령 사망 확인”…중동 긴장 고조될 듯(종합)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해외이슈

  • [포토] 중견기업 일자리박람회 [포토] 검찰 출두하는 날 추가 고발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포토PICK

  • 기아 EV6, 獨 비교평가서 폭스바겐 ID.5 제쳤다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이란 대통령 사망에 '이란 핵합의' 재추진 안갯속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