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 스마트폰 사용자경험(UX) 중점적으로 알려
[아시아경제 권해영 기자]LG전자(대표 구본준)는 스마트폰 광고모델로 체조 선수 손연재를 선택했다고 16일 밝혔다.
손연재 선수는 앞으로 2년간 LG전자 휘센 에어컨 외에도 LG전자 스마트폰을 알리게 된다.
손연재 선수는 LG전자가 지난해 9월 출시한 옵티머스 뷰 2의 광고모델로 활동하며 LG전자만의 차별화된 사용자경험(UX)을 알렸다. 특히 옵티머스 뷰 2는 '손연재폰'으로 불리며 인기를 얻는 등 전작 옵티머스 뷰보다 많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LG전자 관계자는 "새 광고모델을 통해 LG전자 스마트폰이 소비자들에게 보다 가까이 다가서게 될 것"이라며 "전략 스마트폰에 탑재될 LG전자만의 UX를 중점적으로 보여줄 계획"이라고 말했다.
권해영 기자 rogueh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