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현대홈, 제이 마뉴엘과 합작 기획한 듀얼 진동파운데이션 론칭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현대홈쇼핑 사옥을 방문한 세계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제이 마뉴엘(가운데)이  자신이 직접 기획에 참여한 ‘By Jay 듀얼파운데이션’ 홍보를 위해 현대홈쇼핑 조윤주 쇼호스트(왼쪽), 최수영 쇼호스트(오른쪽)와 포즈를 취하고 있다.

현대홈쇼핑 사옥을 방문한 세계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제이 마뉴엘(가운데)이 자신이 직접 기획에 참여한 ‘By Jay 듀얼파운데이션’ 홍보를 위해 현대홈쇼핑 조윤주 쇼호스트(왼쪽), 최수영 쇼호스트(오른쪽)와 포즈를 취하고 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현대홈쇼핑은 20일 밤 11시 55분부터 세계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제이 마뉴엘과 합작 기획한 ‘바이 제이(By Jay) 듀얼파운데이션’(8만9000원)을 첫 론칭한다.

현대홈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이는 ‘By Jay 듀얼파운데이션’은 올 한해 40만개 이상의 폭발적인 판매량을 기록하며 홈쇼핑 히트상품으로 등극한 ‘엔프라니 진동파운데이션’의 후속작이다.
1분에 5000회 이상을 두드려주는 전작 진동기기에 한 개의 진동 퍼프가 추가로 장착돼 1만회 이상을 두드려주는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업그레이드된 샤워헤드형의 분사구와 보습을 한층 강화한 젤 타입의 파운데이션을 함께 구성해 제공한다.

한편 ‘By Jay 듀얼파운데이션’의 모델이자, 제품 기획에 직접 참여한 제이 마뉴엘은 매년 미국 유명 4대 컬렉션 300여 개의 쇼에서 메이크업과 프로듀서를 담당하고 있으며, 하이디 클룸, 타이라 뱅크스, 제니퍼 로페즈 등 세계 정상급 스타들의 메이크업을 담당해 온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다.

임정환 현대홈쇼핑 미용팀 MD(상품기획자)는 “수많은 화장품 업체의 콜라보레이션 제안을 뿌리쳤던 제이 마뉴엘도 한국의 진동화장품기기 열풍에 큰 관심을 가지고 있었다”면서, “전작의 단점을 보완하고 장점을 더욱 극대화시킨 제품이기에 기대해도 좋다”고 말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