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예금ㆍ외환센터는 영업점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바탕으로 단순 거래는 물론 검색 및 전문적인 상담까지 온라인 홈페이지상에서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신한은행측은 설명했다.
직원과 고객이 화면을 공유하며 온라인 원격거래를 통해 상품을 가입할 수 있는 '예금센터 전문상담서비스'와 주거래 통장의 수입과 지출, 저축내역을 상세하게 분석해 제공하는 'My 머니리포트' 기능도 신설됐다.
스마트 외환센터는 다양한 환율우대 서비스 제도를 도입해 고객들이 인터넷상에서 받을 수 있는 환율우대 폭을 최대 90%까지 운용하며, 다양한 통화를 환전하려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기타통화 환전서비스'를 실시한다.
조영신 기자 asch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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