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K-PB대상]편의성 높이고 값은 낮추고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생활용품 최우수상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한스푼 드럼용

LG생활건강 한스푼 드럼용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K-PB대상에서 생활용품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한 LG생활건강은 편의성을 대폭 개선한 혁신적인 생활용품으로 고객가치를 제공하고 있다.
LG생활건강의 생활용품사업은 편의성을 극대화한 차별적 제품, 탁월한 연구개발(R&D) 능력,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 측면에서 우수한 역량을 가지고 있다. 치약, 주방세제, 세탁세제, 섬유유연제, 샴푸 등 대부분의 생활용품 카테고리에서 넘버원 브랜드를 보유 중이다.

이처럼 LG생활건강은 혁신적인 생활용품들을 시장에 꾸준히 선보이며 생활용품업계를 주도하고 있으며 꾸준한 기술개발과 제휴를 통해 PB상품도 운영하고 있다.

현재 마트와 슈퍼 등에서 판매되고 있는 자체브랜드(PB) 상품의 카테고리는 세탁세제, 주방세제, 치약, 샴푸, 보디워시 제품 등 다양하다.
[K-PB대상]편의성 높이고 값은 낮추고 원본보기 아이콘

특히 LG생활건강의 PB상품은 가격이 저렴해 가계부담을 덜어주면서 품질도 좋아 합리적인 소비를 선호하는 고객들에게 인기다.
한편 LG생활건강은 올해에도 생활용품 부문에서 시장의 기대를 뛰어넘는 고성장세를 유지하며 2위 업체와의 격차를 더욱 벌렸다. 시장점유율 1위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치약, 스킨케어, 세탁세제, 주방세제, 섬유유연제들이 꾸준히 성장했고 생리대 매출과 보디케어 카테고리도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1947년 락희화학공업사로 설립된 LG생활건강은 2001년 LG화학 법인 분할에 따라 현재의 LG생활건강 독립법인으로 출범했다.



박소연 기자 mus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