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는 온라인을 통한 주방, 생활상품 수요가 매년 늘고 있고, 특히 상대적으로 남성 고객 비중이 높은 온라인몰의 고객 특성을 감안해 다양한 상품군을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카테고리 세분화로 구매 편의성을 높이기 위함이다.
무엇보다 이번 개편은 주방카테고리의 새로운 소비층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남성고객 수요를 끌어올리기 위해 상대적으로 주방용품에 대한 정보가 부족한 남성들이 손쉽게 정보를 취득하고, 용도에 맞게 제품을 선별해 구매할 수 있도록 브랜드별, 용도별 상품을 세분화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생활카테고리 역시 정리ㆍ수납, 세탁ㆍ청소, 목욕ㆍ욕실, 기타 잡화 등 4가지 영역으로 나눠 소비자들이 용도에 따라 손쉽게 원하는 제품을 구매할 있도록 검색 편의성을 높였다.
한편 옥션은 주방, 생활 카테고리 리뉴얼을 기념, 내달 7일까지 초특가 행사 및 쿠폰, 경품 증정 등 할인 이벤트를 대대적으로 진행한다.
이와 함께 소비자들의 비용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다양한 쿠폰 및 금액대별 사은품 이벤트도 풍성하게 제공한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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