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주지훈, '다섯 손가락' 종영 소감··"많이 배울 수 있었던 시간"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주지훈, '다섯 손가락' 종영 소감··"많이 배울 수 있었던 시간"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주지훈이 지난 25일 30회를 끝으로 약 4개월여의 레이스를 마친 SBS 주말드라마 '다섯 손가락'의 종영 소감을 전했다.

비극적 운명을 타고난 천재 피아니스트 유지호로 여러 가지의 감정 변화를 겪어야만 했던 주지훈은 자신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유지호라는 이름으로 여러분들과 만났던 시간은 배우로서 많이 고민하고, 새로운 것을 배울 수 있었던 시간이었다"라며 "지금 말로 다 표현할 수 없는 감사의 마음은 앞으로 더 보여드리도록 하겠다"는 메시지를 남겼다.
지난 25일 오후 마지막 촬영을 마친 주지훈은 오케이 사인이 떨어지자마자 동료 배우들과 포옹을 하며 아쉬운 마음을 나눴다. 또한 주지훈은 추운 날까지 고생한 스태프들을 한 사람 한 사람 찾아가 "수고했다"는 인사를 건넸으며, 같이 사진을 찍자는 요청에도 흔쾌히 응하는 등 훈훈하게 촬영을 마무리했다는 후문.

2007년 KBS 드라마 '마왕' 이후 오랜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 주지훈은 이번 드라마 '다섯 손가락'에서 애절함과 분노, 슬픔 등 다양한 감성 연기를 선보이며 스펙트럼이 넓은 배우임을 다시 한 번 인정 받았다.

또한 굴곡진 인생을 사는 유지호의 복합적인 감정들을 섬세하게 표현해 내 몰입도를 높이며 많은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군 제대 후 영화와 드라마에 이르기까지 쉼 없이 달려온 주지훈은 앞으로도 다양한 작품을 통해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 배우로서 새로운 도전을 성공적으로 마친 주지훈의 차후 행보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으며, 주지훈은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최준용 기자 cjy@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