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동부금융네트워크 광고는 동부그룹의 금융 6개사가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의 행복을 위한 마음을 표현했습니다. 과장하고 않고 단순한 디자인과 카피로 고객이 공감할 수 있는 진정성을 담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특히 동부금융네트워크의 광고는 고객 누구나 인생에서 경험할 수 있는 삶의 순간을 소재로 해 광고의 장면을 보는 고객이 마치 본인의 금융 이야기인 것처럼 느낄 수 있도록 하는 데 주력했습니다.
향후에도 동부금융네트워크 광고캠페인은 한 사람 한 사람의 인생을 이해하고 고객의 미래를 함께하고자 하는 금융 전문기업이라는 브랜드 정체성을 일관되게 전달하고 동부금융 고유의 인간적이고 따뜻한 이미지를 지속적으로 표현할 것입니다. 나아가 브랜드 콘셉트에 기반한 6개 금융 계열사의 차별적이고 우수한 금융서비스를 제안해 고객의 실질적인 금융서비스의 향상에도 기여해 나갈 것입니다.
아시아경제 기자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