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SPURT'는 내ㆍ외부 정보를 종합하고 분석한 후 개별 기업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스마트 기기를 활용해 맞춤형으로 상담, 정보를 제공하는 모바일 기업고객 관리시스템이다.
특히 기업이 속한 지역 사회의 뉴스 및 소수 독자층을 가지고 있는 전문분야의 뉴스 기사까지 검색이 가능해 고객에 대한 심도 있는 정보를 바탕으로 기업 니즈에 맞는 상품을 제안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신한은행측은 설명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금번 도입한 모바일 기업고객 관리시스템인 '스마트 SPURT'로 인해 보다 빠르고 효율적인 방법으로 고객들의 니즈를 해결할 수 있게 되었다"며, "신한은행은 앞으로도 기업금융 시장에서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조영신 기자 asch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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