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LG디스플레이, 50개 협력사와 '일등상생 공유회' 열어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LG디스플레이는 15일 '일등상생 공유회'를 열고 글로닉스,희성전자, 파주전기초자 등 3개 업체를 우수 협력사로 선정해 포상했다. (왼쪽부터) 백영기 글로닉스 대표이사, 류철곤 희성전자 대표이사, 정철동 LG디스플레이 CPO 전무, 마에다 시게히코 파주전기초자 대표이사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LG디스플레이는 15일 '일등상생 공유회'를 열고 글로닉스,희성전자, 파주전기초자 등 3개 업체를 우수 협력사로 선정해 포상했다. (왼쪽부터) 백영기 글로닉스 대표이사, 류철곤 희성전자 대표이사, 정철동 LG디스플레이 CPO 전무, 마에다 시게히코 파주전기초자 대표이사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민영 기자] LG디스플레이 가 국내외 협력회사 대표들을 초청해 그간의 성과를 나누고 협력 강화를 다짐하는 자리를 가졌다.

LG디스플레이는 15일 구미 센츄리 호텔에서 회사 주요 경영진과 국내외 50여 개 협력회사 대표들이 참석한 가운데 '일등상생 공유회'행사를 개최했다. LG디스플레이는 이 자리에서 'LG디스플레이 동반성장 추진방향'을 발표하고 내년에도 협력업체와 함께 성장해 나가기 위한 주요 전략들을 공유했다.
LG디스플레이가 제시한 동반성장 추진안은 신 부품 개발단계부터의 상생 체계를 구축하고 중장기 신사업 발굴을 위한 파트너십을 강화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를 위해 LGD의 전문가 인력 자원을 투입, 제품 개발 초기단계부터 협력회사와 공동으로 프로젝트를 수행해 나갈 방침이다.

회사 측은 이러한 공동 프로젝트 추진을 통해 연구개발 기간이 단축됨은 물론이고 다양한 아이디어가 창출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외에도 LG디스플레이는 2·3차 협력사의 공급망 안정화에 힘쓰고 성과공유제도 확대할 계획이다.

한편 이날 '우수 상생 사례'와 '우수 협력사 및 개인 포상' 수여 행사도 진행됐다.
LG디스플레이는 지난 1년간 적극적인 상생활동을 통해 탁월한 성과를 창출한 PEG, 희성전자, 글로닉스를 우수 협력사로 선정해 시상했다. 3개 회사는 우수 협력사 본보기로 채택돼 참가자들에게 소개됐다. 성기수 뉴옵틱스 부장 등 5명은 개인 공로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정철동 LG디스플레이 최고생산책임자(CPO) 전무는 "어려운 경영환경 속에서도 상생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탁월한 성과를 창출해 준 협력회사들에 감사한 마음”이라며 "2013년에는 상생활동에서 한발 더 나아가 근본적 경쟁력을 제고하고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방법을 지속적으로 강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민영 기자 argus@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