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뱀검2' 이경영, 28년 연기내공 通했다..'韓리암 니슨' 등극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좌: OCN '뱀파이어 검사2' 10화 중에서 이경영의 모습 / 우: 영화 '테이큰' 중에서 리암 니슨(출처: 온라인 블로그))

(좌: OCN '뱀파이어 검사2' 10화 중에서 이경영의 모습 / 우: 영화 '테이큰' 중에서 리암 니슨(출처: 온라인 블로그))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OCN '뱀파이어 검사2'(이하 뱀검2)의 배우 이경영이 영화 '테이큰'의 리암 니슨을 연상시키는 파격 액션을 선보이며 일요일 밤 안방극장을 평정했다.

이경영의 열연 덕에 '뱀검2' 10화는 1분 순간 최고 시청률이 1.79%를 기록했으며, 특히 여성 30대 층에서 최고 3.37%까지 치솟으며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AGB 닐슨미디어리서치, 케이블 가입기구 기준) 뿐만 아니라, 10화가 방송되는 내내 주요 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는 등 시청자들의 열렬한 관심을 증명했다.
지난 11일 방송된 '뱀검2' 10화 '악마의 탄생'편에서는 뱀파이어 이경영(조정현 박사 역)이 목숨보다 소중한 김지영(지애 역)을 구하기 위해 폭주하는 스토리가 긴박감 넘치게 그려졌다.

이경영은 요시타카 유리코(루나 역)의 필사적인 만류에도 불구하고 김지영을 납치한 괴한들을 뱀파이어의 강력한 힘으로 하나 둘씩 제거해 나갔다. 이경영을 가까스로 찾아낸 이원종(황순범 형사 역)은 이경영의 폭주를 멈추지 못하고 목숨이 위태로운 상황까지 이르게 된다.

동시에 연정훈(민태연 검사 역)은 박재훈(라울 역)에 의해 뱀파이어에서 인간으로 변할 위기(?)에 처하지만, 동료들을 구하기 위해 뱀파이어로 살아가기를 결심하는 등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스토리가 펼쳐졌다.
특히, 뱀파이어 이경영의 모습이 할리우드 인기 배우 리암 니슨을 꼭 닮아 눈길을 끌었다. 김지영을 데려간 조직의 일원들을 가차없이 응징해나가는 이경영의 모습이 납치된 딸을 구하는 전직 특수요원의 이야기를 다룬 '테이큰'의 리암 니슨을 연상시킨 것. 회색 헤어스타일과 가죽 재킷 의상은 물론이고, 강렬한 포스가 느껴지는 연기력까지 펼쳐 '한국의 리암 니슨'으로 손색이 없었다는 평이다.

뿐만 아니라, 이 날 방송에서는 시즌 1의 인기주역이었던 장현성(장철오 검사 역)과 박재훈(라울 역)이 재등장해 반가움을 더했다. 시즌 1의 최종화에서 연정훈의 동생을 데리고 사라졌던 검은 우비 장현성과 연정훈의 가장 친한 형이었던 박재훈이 함께 출연한 것.

특히, 장현성과 박재훈이 나쁜 뱀파이어 권현상(L 역)과 깊은 관련이 있었다는 사실이 밝혀져,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또한, 뱀파이어가 아닌 인간이 된 라울의 비밀이 방송이 끝날 때까지 밝혀지지 않아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방송을 지켜본 네티즌들은 "역시 '뱀검2'! 60분 동안 숨을 쉬지 못할 정도로 긴장감 넘쳤다" "이경영의 뱀파이어 액션 연기, 카리스마 대폭발!" "라울이 뱀파이어가 아니라니, 생각하지도 못했던 반전에 소름이 돋았다" "이제 벌써 최종화! 앞으로 어떤 결말이 펼쳐질지 정말 궁금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뱀검2'는 매주 일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최준용 기자 cjy@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