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관심 폭발' 더 씨야, '출격 임박' 신곡 들어보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관심 폭발' 더 씨야, '출격 임박' 신곡 들어보니…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 새로운 여성 보컬 그룹 더 씨야가 마지막 멤버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가요계 출격을 알렸다. 특히 이들의 신곡 '내 맘은 죽어가요'에도 많은 기대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더 씨야의 데뷔 디지털 싱글 '내 맘은 죽어가요'는 최근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작곡가 이단옆차기의 작품이다. '너는 나의 꿈이자 고통이야'라는 가사는 가슴 아픈 사랑을 역설적으로 표현함으로써 감정의 이입을 극대화시킨다.
'내 맘은 죽어가요'는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로 시작, 이후 신스사운드가 어우러지며 웅장한 느낌을 자아낸다. 스피드 멤버 태운의 감각적인 래핑은 더 씨야 멤버들의 빼어난 가창력과 조화를 이뤄 듣는 이들의 눈가와 가슴을 아련하게 만든다.

특히 드라마틱한 '내 맘은 죽어가요'의 구성은 한편의 뮤직드라마를 연상케 한다. 실제로 영화 '고사'를 연출한 창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내 맘은 죽어가요' 뮤직비디오는 애절한 스토리에 배우 주상욱과 임정은의 명품 연기력이 더해져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더 씨야는 브라운아이드소울 앨범에 참여한 실력파 오연경, 뮤지컬 '비처럼 음악처럼'의 여주인공 송민경, 노래와 연기 등 다양한 끼를 가진 허영주, 그리고 폭발적인 가창력의 소유자 성유진으로 구성됐다.
이들의 전신인 씨야는 아이돌 일색의 음반시장에서 철저한 관리로 자신의 색깔을 지켜 롱런한 바 있다. 더 씨야 또한 이러한 음악적 고집을 이어받아 개성 넘치는 독특한 매력으로 팬들에게 어필하겠다는 계획이다.

한편 더 씨야의 '내 맘은 죽어가요'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1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금준 기자 music@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1500명? 2000명?"…의대 증원 수험생 유불리에도 영향

    #국내이슈

  •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피벗 지연예고에도 "금리 인상 없을 것"…예상보다 '비둘기' 파월(종합)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