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상 NHN 한게임 대표, 스포츠게임·모바일-PC온라인 신사업 전략
NHN 한게임은 6일 서울 청담동 비욘드 뮤지엄에서 '2012 한게임 미디어데이' 를 개최하고 신사업 방향과 3대 핵심 라인업을 발표했다.
이 대표는 "한게임은 캐주얼과 스포츠게임 분야에 강점이 있다"며 "한게임만의 핵심 역량을 살려 스포츠게임과 모바일ㆍPC온라인게임에 주력해 신사업 전략을 구성했다"고 밝혔다.
막강한 스포츠게임 라인업을 국내 최대 포털 네이버의 스포츠 셕센과 연계해 플랫폼 효과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이 대표는 "스포츠 관련 종합 콘텐츠를 제공하는 섹션을 소비자와의 접점으로 삼고 핵심 소비자층을 끌어들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퍼블리싱 명가 회복을 이끌어 갈 PC온라인 7종도 함께 공개됐다. 액션 RPG 던전스트라이커를 비롯, 초액션 RPG 크리티카, MMORPG 아스타와 에오스, 데빌리언, FPS 블록버스터 메트로컨플릭트, 대규모 부대전투를 자랑하는 RPG 킹덤언더파이어2 등이며, 내년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조유진 기자 ti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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