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6회째를 맞이한 ‘폭스바겐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투어 코리아’와 ‘폭스바겐 패밀리 데이’는 폭스바겐을 사랑하는 오너와 가족, 친구, 연인들이 모두 함께 참여하는 폭스바겐 고객들만의 축제이다.
또한 ‘폭스바겐 패밀리 데이 2012’에는 총 1050명의 폭스바겐 고객들이 참여해 드라이빙 프로그램 및 패밀리 프로그램으로 알차고 유익한 시간을 보냈다. 태백 레이싱 서킷에서 진행된 드라이빙 프로그램에서는 슬라럼과 브레이킹 등 일상에서는 체험해보기 어려운 안전 운전 교육은 물론, 서킷 체험, 짐카나 챌린지, 여성 안전운전 교육, 애프터서비스 클래스, 파크어시스트 체험, 투아렉 끌기 등 고객 소유의 차를 보다 안전하고 능숙하게 다룰 수 있는 다양하고 유익한 교육 프로그램이 함께 진행됐다.
이번 행사를 위해 일본에서 직접 공수해온 신개념 시티카 up!이 깜짝 등장해 폭스바겐 고객 가족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 이와 함께, 폭스바겐 액세서리 라이프스타일존, 파이낸셜서비스 존 등이 마련되었으며,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도 이뤄졌다.
임철영 기자 cyli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