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내가최고" 허각 vs 손승연…오디션 우승자들의 자존심 대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현대차, PYL 유니크 뮤직 배틀 펼쳐
좌측부터 ‘PYL 유니크 뮤직 배틀’ 참가자인 Mnet ‘보이스 코리아’ 우승자 손승연, Mnet ‘슈퍼스타K2’ 우승자 허각, MBC ‘위대한 탄생2’ 우승자 구자명이 현대차 i30, 벨로스터, i40를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좌측부터 ‘PYL 유니크 뮤직 배틀’ 참가자인 Mnet ‘보이스 코리아’ 우승자 손승연, Mnet ‘슈퍼스타K2’ 우승자 허각, MBC ‘위대한 탄생2’ 우승자 구자명이 현대차 i30, 벨로스터, i40를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 Mnet 슈퍼스타K2의 허각, 보이스코리아의 손승연, MBC 위대한탄생2의 구자명. 국내 대표 오디션 프로그램의 우승자들이 자존심을 건 노래대결을 펼친다.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허각, 구자명, 손승연 등 오디션 우승자들이 본인이선택한 자유곡 및 현대차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PYL’의 테마곡을 불러 경연하는 ‘PYL 유니크 뮤직 배틀(PYL Younique Music Battle)’ 온라인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펼친다고 5일 밝혔다.
‘PYL 유니크 뮤직 배틀’은 Mnet ‘슈퍼스타K2’의 최종 우승자 허각, MBC ‘위대한 탄생2’의 최종 우승자 구자명, Mnet ‘보이스 코리아’의 최종 우승자 손승연이 자존심을 건 경연을 벌이는 SNS 연계형 온라인 이벤트다.

각자 선택한 자유곡을 부르는 1차 경연과 현대차 ‘PYL송’을 부르는 2차 경연으로 진행되며, 최종 우승자는 PYL 웹페이지 온라인 투표를 통해 가려진다.

현대차 는 고객들의 평가 결과와 감상평을 실시간으로 집계해 3대 오디션 프로그램 우승자들이 펼치는 첫 경연의 긴장감을 더욱 높일 계획이다.
현대차는 이날 PYL 웹페이지(http://pyl.hyundai.com)를 통해 1차 경연 영상을 공개했다. ‘내가 부르고 싶은 노래’를 주제로 펼쳐지는 1차 경연에서 허각은 부활의 ‘네버엔딩 스토리’, 구자명은 윤도현 밴드의 ‘나는 나비’, 손승연은 타샤니의 ‘경고’를 불러 대결을 펼친다.

2차 경연 영상은 현대차의 ‘PYL 송’을 주제로 진행되며 오는 15일 PYL 웹페이지에서 공개된다. 2차 경연에서는 참가자들이 지난달 발표된 ‘PYL 유니크 앨범 Vol.1 with S.M. entertainment’의 i40 테마곡 ‘루킹(Lookin)’과 i30 테마곡 ‘마이 라이프스타일(My Lifestyle)’ 및 자우림이 부른 PYL TV CM송 중 한 곡씩을 선택해 대결을 펼치게 된다.

최종 우승자 선정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30일까지 현대차 PYL 웹페이지에 접속해 ‘PYL 유니크 뮤직 배틀’ 영상을 감상한 뒤, 경연에 대한 평가와 감상평을 남겨 응모하면 된다.

현대차는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여행 상품권 1명(300만원 상당), 디지털카메라 2명(130만원 상당), 태블릿 PC 5명(40만원 상당), 영화예매권 200명(1인 2매), 케익교환권 2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PYL과 함께 하는 대한민국 최고 라이벌들의 자존심을 건 유니크한 명승부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독특한 개성과 스타일을 추구하는 PYL 고객들과 소통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현대차는 지난 9월 벨로스터, i30, i40 등 3종이 포함되어 있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PYL을 발표하고 독특한 느낌의 광고, PYL 오토 런웨이 쇼, 초대형 이색 콘서트 초청 등 다양한 마케팅을 선보이며 브랜드만의 특징을 알리고 있다.



조슬기나 기자 seul@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