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삼다수 잃은 '농심'...광천수·커피로 新 사업 확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 농심 은 새로운 먹는샘물 브랜드를 선보이는 것과 동시에 신규 제품으로 커피 시장에 진출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농심은 대한상사중재원이 삼다수 판매계약 유효기간을 12월 14일로 결정하에 따라 새로운 먹는샘물 브랜드를 선보이는 한편 커피시장에도 신규로 진출하는 등 음료시장에서 공격경영을 펼칠 것이라고 1일 밝혔다.
농심이 출시를 준비중인 새로운 먹는샘물은 백두산 화산광천수로 현재 중국에서 '백산수'라는 브랜드로 판매되고 있다. 빠르면 다음달부터 국내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농심은 2010년 중국 길림성에 국제적 첨단장비를 갖춘 먹는 샘물 생산공장을 설립했으며 농심 중국법인이 현재 중국 현지에서 판매 중이다.

농심 관계자는 "백두산 화산광천수 백산수는 천연 미네랄 워터로서 필수 미량원소 등 건강에 좋은 성분을 함유해 현재 중국 내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며 "현재 커피 시장 신규 진출을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농심은 기호 식품인 커피에 건강 기능을 접목한 기능성 커피로 새로운 시장을 창출한다는 계획이다.



이현주 기자 ecolhj@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