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한지혜 사전에 '대충'이란 없다..無대역 리얼액션 호평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한지혜 사전에 '대충'이란 없다..無대역 리얼액션 호평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메이퀸' 한지혜가 몸사리지 않는 리얼연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한지혜는 MBC 주말특별기획 '메이퀸'(연출 백호민,극본 손영목)에서 밝고 씩씩한 캔디형캐릭터로 열연을 선보이고 있는 상황.바닷가를 중심으로 그려지는 거세고도 험난한 스토리를 실감나게 표현하기 위해 밤낮 없는 연기 투혼을 발휘하고 있다.
무엇보다 해주 캐릭터에 많은 애정을 가지고 있는 한지혜는 캐릭터 속으로 100% 빙의되기 위해 부단한 노력을 펼치고 있다. 남자들도 소화해 내기 힘들다는 용접 장면은 물론 액션신과요트신 등의 연기를 대역 없이 본인이 직접 소화하며 현장분위기를 주도하고 있는 것.

특히 한지혜는 차가운 바닷물에 빠져야 하는 위험한 장면에서 직접 몸을 던지는온몸 투혼을 불사르는가 하면, NG없는 완벽한 장면을 만들어내기 위해 촬영 시작 시간보다 미리 촬영장에도착, 연습에 연습을 거듭하는 모습으로 현장을 훈훈케하고 있다.

또한 용접하는 장면을 촬영할 때는 모두가 무겁고 더워서 입기 꺼려한다는 소가죽 재질의 용접복을 거침없이 착용한 후몇 시간이 넘도록 연기에 집중하기도 했다. 땀으로 흥건히 젖은 한지혜의 모습은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그런가하면 한지혜의 리얼 연기는 요트를 타는 장면에서도 빛났다. 부산의 한 바닷가에서 촬영된 요트촬영은 출렁이는 물살 때문에 가만히 서있는 것만으로도 멀미가 날 정도로 힘들었던 상황. 하지만 멋진 그림이 연출될 때까지 요트 안에서의 촬영이 계속됐고, 한지혜는 멀미로 고생하는 상태에서도 카메라가 돌아가면 언제 그랬냐는 듯 연기에 집중해 보는 이들을 감탄하게 만들었다.

소속사 측은 “항상 열정을 가득 담아 최고의 연기를 선보이는 배우 한지혜에게 늘 감동받는다”며“나날이 완숙한 면모를 드러내는 배우 한지혜의 모습을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한편 ‘메이퀸’ 22회 분에서는 해주의 출생비밀이 밝혀져 극의 흥미를 더했다. 한지혜 외에도 각각 인물들에 얽힌 비밀이 하나 둘씩 공개되고 있어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최준용 기자 cjy@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