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게 바로 스타일" 도요타 벤자의 '향기' 마케팅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이탈리아 리빙퍼퓸 브랜드 밀레피오리와 제휴
"이게 바로 스타일" 도요타 벤자의 '향기' 마케팅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한국토요타자동차는 내달 1일 크로스오버 벤자(VENZA)의 국내 출시에 앞서, 세계적인 명품 리빙퍼퓸 브랜드인 이탈리아 ‘밀레피오리’와의 제휴를 24일 발표했다.

이에 따라 한국토요타와 밀레피오리는 우선 벤자의 국내 론칭 행사에서 ‘밀레피오리’의 리빙퍼퓸 제품의 전시공간을 별도로 마련, 공식적으로 국내에 첫 선을 보인다.
한국토요타는 벤자 론칭 행사장을 ‘밀레피오리’ 의 독특한 향으로 채우는 ‘향기 마케팅’을 전개하는 한편, 다양한 향기 테스팅 및 차량용 리빙퍼퓸 소개, 초청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밀레피오리’ 제품 증정 등 이색적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향후 전국 도요타 전시장에 벤자와 함께 밀레피오리 전시코너를 함께 마련하는 것을 포함, 벤자-밀레피오리의 독특한 스타일 프로모션을 적극 검토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신차 출시를 차량 자체에 국한하지 않고, 론칭 공간의 향기를 접목한 출시행사는 수입차 업계 최초"라며 "세계적 명성의 밀레피오리의 스타일리시하고 트렌디한 향, 모던하고 절제된 향, 자연을 닮은 건강한 향이 벤자가 추구하는 스타일과 가장 부합한다"고 언급했다.
지난 1994년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탄생한 밀레피오리는 100여개가 넘는 독특한 향기 디자인과 품질로 리빙퍼퓸 업계에서 그 명성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1000여개의 이탈리아 매장을 포함, 유럽에서 1600여개의 매장을 갖추고 있으며, 아시아에서는 중국 일본에 이어 올해 초 국내에 진출했다.



조슬기나 기자 seul@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