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F1 공식 샴페인 '멈', 소비자 프로모션 진행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오는 12일 전남 영암에서 열리는 '2012 F1 코리아그랑프리'를 축하하며 F1 공식 샴페인인 '멈(Mumm) F1 스페셜 에디션' 구매 고객 대상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멈은 샴페인 종주국 프랑스에서 가장 사랑 받는 샴페인으로 멈 F1 스페셜 에디션은 샴페인 병 디자인에 따라 맞춤 디자인 돼 멈의 매끄러운 굴곡을 그대로 살린 케이스가 특징이다.
자동차 타이어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케이스 소재는 F1만의 강인한 이미지를 고스란히 담아 내고 있으며 샴페인의 차가운 온도를 장시간 유지해 주는 강화 플라스틱 소재로 제작되어 실용적인 면까지 더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이 기간 중 멈 F1 스페셜 에디션을 구매한 영수증을 촬영해 SMS(#3696-1234)로 송부하면 후에 추첨을 통해 30만원 상당의 호텔 식사권, 고급 보스턴백, 영화 예매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페르노리카코리아 관계자는 "올해로 12년째 전 세계적으로 열리는 F1의 글로벌 공식 샴페인 파트너가 된 멈은 도전, 모험 정신의 가치를 존중하고 승리의 순간을 축하하는 샴페인으로서 국내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