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네이처리퍼블릭, 인도네시아에 1호점 열어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네이처리퍼블릭, 인도네시아에 1호점 열어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화장품 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은 8일 해외 9번째 진출국인 인도네시아에 1호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인도네시아 1호점은 수도 자카르타 핵심 상권에 위치한 마타하리 카라와치 백화점 1층에 입점했다.
마타하리 카라와치 백화점은 600여 개 상점과 영화관, 오락시설 등이 입점돼 하루 평균 방문객이 2000여 명에 달하며, 인근에 주거 지역과 대학교가 위치해 있어 1000만 명의 잠재 고객을 보유한 최대 백화점 체인이다.

네이처리퍼블릭은 한류 영향으로 깨끗하고 촉촉한 피부를 선호해 스킨케어에 대한 수요가 높고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선호하는 현지 트렌드를 반영해 ‘슈퍼 아쿠아 맥스 컴비네이션 수분크림’과 ‘스네일테라피 50 비비크림 SPF30 PA++’을 주력 제품으로 내세웠다.

인도네시아 1호점은 7일 테스트 오픈을 한 결과 20~30대 여성 고객들로 붐볐고 비비크림을 비롯한 메이크업 제품이 많이 팔렸다.
또한 수분크림과 함께 덥고 건조한 기후 때문에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이 인기를 얻었다.

이규민 네이처리퍼블릭 부사장은 “현지에서 나무심기 행사로 자연주의 브랜드 콘셉트를 알리는 캠페인을 전개하고 모델 장근석을 내세운 한류 마케팅으로 고객과의 친밀감을 높일 방침”이라며 “플래그십 스토어를 포함해 연내 총 8개 매장을 추가로 열겠다”고 밝혔다.

한편 인도네시아 화장품 시장은 한국 드라마와 케이팝 열풍으로 젊은 여성층을 중심으로 케이뷰티에 대한 관심이 크게 상승하고 있으며, 소비자들 역시 한국 화장품의 제품력이 우수하고 엄격한 품질규정을 준수한다는 인식을 갖고 있어 향후 성장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박소연 기자 mus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