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고향 가는길]파우치 커피·에너지 음료, 피로회복 도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그리웠던 가족들을 만나고 즐거운 시간을 함께 보낼 수 있는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이 코앞으로 나가왔다. 온 가족이 떠나는 고향길, 오랫만에 찾는 고향은 마음을 들뜨게 한다. 그러나 짧게는 1시간에서 많게는 10시간 이상을 차안에서 보내야 하다 보니 여간 고역이 아니다. 정체된 도로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야 하는 만큼 차안에서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간식은 필수다.

아이들의 경우 움직이는 차 안에서 음료를 마시는 것이 어렵기 때문에 빨아먹는 스파우트 파우치팩에 담긴 제품이나 젤리형태의 제품을 챙기는 것이 좋다.
매일홀딩스 의 유아용 과일야채 음료 '맘마밀 요미요미 야채와 과일'은 아이의 성장에 꼭 필요한 유아용 과일야채 음료로 당류뿐 아니라 인공색소나 향료, 보존료 등을 전혀 첨가하지 않아 아이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동서 식품이 선보이고 있는 파우치 커피인 '맥심 아라비카 아이스라떼'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맥심 에스프레소 추출액을 사용해 우유와 부드럽게 블렌딩한 제품으로 우유가 함유돼 있어도 진하고 풍부한 커피 본연의 맛을 그대로 살렸다.

장시간 운전자뿐 아니라 차가 막히는 시간을 피하기 위해 새벽이나 밤늦은 시간에 이동을 하는 운전자들은 졸음을 방지하기 위한 제품을 준비하는 것이 좋다. 타우린 성분이 들어간 자양강장제 음료와 에너지 음료는 피로 해소와 에너지 보강에 도움을 줘 졸음 예방에 효과가 있다. 롯데칠성 음료 '핫식스'는 과라나추출물, BCAA 아미노산, 타우린, 홍삼, 가시오가피, 비타민 등 6가지 원재료가 들어간 한국형 에너지음료로 운전 중 피로감을 빠르게 회복시켜준다.
이 외에도 파리바게뜨의 롤케익, 카스텔라, 파운드케익을 비롯해 찹쌀병, 한과세트 등은 영양 간식으로 제격이고, 해태제과가 핀란드 게임개발업체 로비오와 손잡고 선보인 앵그리버드 과자는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즐길 수 있으며, 비스킷의 '계란과자 앵그리버드', 스낵인 '치킨통통Ⅱ 앵그리버드' 등이 있다.

유통업계 관계자는 "귀성길 장시간 차안에서 도움이 될 수 있는 먹거리 챙기기는 기본"이라며 "유통업체들이 선보이고 있는 고소한 영양 간식으로 행복하고 즐거운 명절이 되길바란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