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매일유업, 방사능 안전 '안심 캠페인' 실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매일유업 안심캠페인

▲매일유업 안심캠페인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 매일홀딩스 브랜드 앱솔루트는 '안심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9월부터 분유에 일본산 원재료를 전량 대체하고 유아식 전 제품을 100% 방사능 안전 관리하는 것에 초점을 두고 있다.
매일유업은 유아식 원재료의 원산지를 100% 공개하고 있으며 9월부터는 분유에 일본산 원재료를 일절 사용하지 않고 있다. 매일아이 홈페이지에서 매일유업의 유아식 원재료 원산지를 직접 확인해 볼 수 있다.

또한 매일유업은 수입 통관 시 식약청과 검역원 검사를 거친 후 마지막으로 완제품에 대해 매일유업 중앙연구소 방사능 오염 정밀 검사 관리 후 출고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작년 일본 원전사고 이후 일본산 원료에 대한 소비자들의 불안을 덜어주기 위해 업계최초로 유아식 원재료의 원산지를 공개했다"면서 "앞으로도 안전하게 아이에게 먹일 수 있도록 안심 캠페인을 더욱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이현주 기자 ecolhj@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