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한국證, 'I'M YOU' 대표 브랜드로 확장 론칭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한국證, 'I'M YOU' 대표 브랜드로 확장 론칭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서소정 기자] 한국금융지주 자회사 한국투자증권(대표 유상호)은 2010년 3월 자산관리서비스 브랜드로 론칭한 I'M YOU(아임유)를 회사 대표브랜드로 확장 론칭한다고 17일 밝혔다.

기존 아임유 브랜드는 자산관리서비스 중 주로 랩 어카운트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적용됐으나, 이번 브랜드 확장을 통해 아임유는 리테일 영업과 관련된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종합적으로 아우르는 패밀리 브랜드로써 향후 한국투자증권의 대표 브랜드 역할을 하게 된다.
새롭게 확장 런칭된 아임유는 기존 개별로 존재하던 부자아빠CMA, 부자아빠ELS, V 랩 등의 금융상품 브랜드를 아임유 브랜드로 편입시켜 I'M YOU CMA, I'M YOU ELS, I'M YOU 랩 등으로 명칭을 변경하고 고객들을 위해 보다 폭넓은 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기존 개별 브랜드명이 존재하지 않던 채권, 신탁 등의 상품을 포함해 은퇴컨설팅, 멤버십 등의 리테일 관련 서비스 전반에 걸쳐 I'M YOU 브랜드가 적용된다.

한편, 아임유를 대표 브랜드로 확장함과 동시에 디자인도 새롭게 변경했다. 고딕타입의 서체로 미래지향적이면서도 체계적인 금융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한국투자증권의 대표 컬러인 밝은 파란색를 활용해 고객에게 신뢰가 바탕이 되는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표현했다.
김정관 개인고객그룹 부사장은 "회사(I)가 곧 고객(YOU) 이라는 마음을 담아, 고객과 평생 행복한 투자를 함께 하겠다는 아임유 본연의 기본 철학은 유지하면서 자산관리영역을 한층 더 강화해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금융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서소정 기자 ssj@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