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가구업체 온라인 쇼핑몰 둘러보니 '풍성'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온라인으로 가구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면서 가구업체들의 온라인 쇼핑몰 개설 및 리뉴얼이 최근 줄을 잇고 있다.

이런 쇼핑몰들은 가구업체가 직접 관리하는 만큼 다른 온라인 쇼핑몰에 비해 품질이나 AS가 믿을 만하다. 또 연중 상시 이벤트를 진행하거나 저렴하게 가구를 판매하고 있어 알뜰한 주부들이라면 가구업체가 직접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을 눈여겨 볼만하다.
새롭게 리뉴얼한 에몬스몰 첫화면.

새롭게 리뉴얼한 에몬스몰 첫화면.

원본보기 아이콘
가정용 가구 브랜드인 '에몬스가구'는 지난달 말 온라인 가구브랜드를 판매하는 쇼핑몰 에몬스홈(www.emonshome.co.kr)을 개설했다.

이전에는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제한적으로만 선보였다가, 상품 구성을 전 품목으로 확대했다. 이미 한샘, 리바트 등의 선두업체들은 소비자들이 온라인 쇼핑을 선호한다는 니즈를 파악, 몇 년 전부터 온라인 쇼핑몰의 비중을 크게 늘려오고 있었다.

에몬스가구 역시 이 흐름에 뒤늦게나마 동참한 것. 소비자들의 눈길을 잡기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는 한편, 기존 제품을 50% 할인해 파는 파격 행사도 진행한다.
에몬스홈 홈페이지에서는 추석에 선물하고픈 에몬스홈 가구를 추천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현금처럼 쓸수 있는 마일리지 5만점을 제공한다.

신상품 소파 4종의 온라인 품평회도 진행한다. 4개 상품 중 하반기 '히트 예감 상품'을 댓글로 달면, 5명을 추첨해 홈페이지에서 마일리지 1만점을 제공한다.

매일 오전 10시마다 30개 한정으로 제품을 50% 세일해 판매하는 '원데이 이벤트'도 진행한다. 10일에는 리사 로맨틱 화이트 침대를 45% 할인한 58만8500원에, 11일에는 앱스 1200 3단책장을 45% 할인한 5만9950원에 판매한다. 13일 판매하는 엘라 대리석 2인 식탁세트는 55% 할인한 33만5000원에 판매한다.

한샘 역시 자사의 생활용 가구 홈페이지인 '한샘인테리어'를 리뉴얼해 새롭게 열었다. 동영상이나 꾸밈 팁을 대거 추가해 쉽게 집꾸미기를 할 수 있도록 해 준 것이 특징.

한샘의 7존 침대 컴포트아이를 구매하면 할인 및 사은품을 증정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한샘인테리어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홈페이지를 SNS를 통해 알리면 매주 15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행사도 인기가 높다. 지난달 29일부터 시작한 이 행사는 현재 댓글수가 1100여개를 돌파했다.




이지은 기자 leezn@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