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평택항 홍보관 방문객 86% "만족"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평택=이영규 기자】경기도 평택항의 홍보관과 항만안내선에 대한 일반인들의 만족도가 86%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경기평택항만공사는 지난 6월 25일부터 8월 24일까지 2개월간 평택항 홍보관 및 항만안내선을 이용한 250명을 대상으로 고객만족도 설문조사에서 이 같은 결과가 나왔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설문조사에서 응답자의 80%는 항만현장 체험 후 기업경영 측면 및 항만 이해에 도움이 됐다고 답했다. 또 96%는 안전지도나 안전시설에 대한 안내에 대해 만족한다고 응답했다. 특히 다시 방문하겠느냐는 질문에는 97%가 "그렇다"고 답변했다.

하지만 항만안내선의 운항 서비스 시간과 코스 적정성에 대해서는 평균보다 낮은 70%가 "만족한다"고 답했다. 응답자들은 홍보관 내 편의시설 부족에 대한 개선과 저연령층 방문에 따른 체험공간이 필요하다는 의견도 내놨다.

최홍철 평택항만공사 사장은 "홍보관을 찾아주신 기업인 및 시민들의 의견을 귀담아 듣고 정책에 반영해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다양한 연령층의 눈높이에 맞는 학습자료를 보완하고 편의시설을 개선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평택항 홍보관은 지난 2004년 2270㎡의 면적에 지상 3층으로 건립돼 ▲항만 체험존 ▲멀티미디어실 ▲크로마키존 ▲게임존 ▲전망대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홍보관은 법정 공휴일을 제외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무료로 운영되며 평택항 부두전반을 항만안내선에 승선해 둘러볼 수 있는 투어서비스도 운영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경기평택항만공사 홍보마케팅팀(031-686-0678), 평택항 홍보관(031-682-5663)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영규 기자 fortune@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영규 기자 fortune@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