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박태환 선수, 후원사 휠라에 '감사떡' 돌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박태환 선수, 후원사 휠라에 '감사떡' 돌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런던올림픽에서 은메달 2관왕 박태환 선수가 후원사인 휠라에 감사떡을 돌렸다.

휠라홀딩스 는 22일 "자사가 후원하는 수영선수 박태환 선수가 이번 런던 올림픽 보내준 후원에 대한 감사 인사로, 서초동 휠라코리아 본사 직원들에게 감사의 떡을 깜짝 선물했다"고 말했다.
상품기획, 디자인, 마케팅 등 박태환 지원 업무를 담당하는 관련 직원 모두에게 개별 포장된 떡을 선물했는데, 여기에 성원에 대한 감사를 담은 따뜻한 메시지 카드까지 일일이 넣어 훈훈함을 더했다.

휠라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박태환 선수가 올림픽 준비 기간부터 보여준 휠라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며 직접 생각해 낸 이벤트라고 박태환 측에 전해 들었다”며 “생각지도 못했던 선물이라 바쁜 와중에도 이런 부분까지 챙기는 박 선수의 따뜻한 마음에 직원들이 감동받았다”고 말했다.

휠라코리아는 2011년 5월부터 후원사로서 박태환이 대회 및 훈련에 필요한 스포츠의류 및 용품 일체(수영복, 수영모, 수경 등 경기용품 제외)를 지원하고 있으며, 런던올림픽 직후 포상금을 지급하기도 했다.
특히, 지난 런던올림픽 기간중 현지에서 운영된 ‘휠라 글로벌 라운지’에 박태환의 부모님이 직접 방문하는 등 단순한 후원사와 선수 관계를 넘어 끈끈한 유대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한편, 휠라코리아는 다음달 중 박태환과 휠라(FILA) 브랜드 하반기 광고 촬영을 진행할 예정이다.




박소연 기자 mus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