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한솔제지, 친환경 재생용지 광고 공모전 대상에 하세웅씨

최종수정 2018.09.09 20:00 기사입력 2012.08.22 11:15

댓글쓰기

이상훈 한솔제지 사장(맨 오른쪽)이 친환경 재생용지 광고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한 하세웅, 윤영지씨에게 상금과 함께 상장을 전달하고 있다.


[아시아경제 박혜정 기자]한솔제지는 친환경 재생용지에 대한 사회적 인식 확산을 위해 진행한 광고 공모전 대상으로 하세웅·윤영지씨(홍익대)의 '종이 한 장으로 따뜻함을 나누세요' 포스터를 선정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에는 대학생부터 전문 디자이너까지 다양한 분야의 참가자들이 참여, 당초 예상을 뛰어 넘어 총 700여점의 작품이 접수될 만큼 호응도가 높았다.

대상 외에도 최우수상 2작품, 우수상 4작품, 입선 5작품 등 총 12작품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입상자 전원에게는 상금과 함께 한솔제지 하반기 공채 입사 지원시 가산점이 부여된다.

회사 측은 당선작들을 2013년 달력으로 제작하는 한편 최우수 작품으로 선정된 엠블럼은 한솔제지가 생산하는 친환경 제품에 부착할 계획이다. 한솔제지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 외에도 친환경 재생용지 사용 저변을 넓히고 소비자들의 인식을 고취시킬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혜정 기자 park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