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플램 기업부설 연구소는 지난 2006년 당시 제품 개발실로 출발, 올해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 인증을 거쳐 재조직된 연구개발(R&D) 전담부서다. 외부 의뢰 없이 자체적으로 제품 기획 및 디자인을 진행해 온 결과, 홈쇼핑 매출 1위를 달성한 '일라'를 비롯한 많은 제품들이 탄생했다.
장재봉 네오플램 기업 부설 연구소장은 "네오플램의 핵심 가치와 철학인 혁신(Innovative) & 알맞은 가격(Affordable)을 실천하기 위해 앞으로 기업부설 연구소가 중추 역할을 할 것"이라며 "부설 연구소 설립을 시작으로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다시 한 번 도전 의식을 일깨우겠다"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leez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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