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일 지적 사항 개선해 민원서비스 향상
그동안 동 행정종합감사 결과를 보면 매번 같은 지적사항이 반복되는 사례가 다수 있었다.
사례집은 잦은 업무변경과 관련법규 미숙지, 많은 업무량 등으로 반복되는 지적 사항을 개선하고 업무처리 시 매뉴얼로도 활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내용은 2009년부터 2011년까지 3년간 동 행정 종합감사 지적 사례를 모은 것으로 ▲예산·회계·물품관리 ▲자치회관 운영분야 ▲주민등록 및 제증명 업무 7개 분야의 사례를 수록했다.
사례집은 이미 제작을 마치고 업무숙지를 위해 교육 후 각 동 주민센터에 배부할 계획이다.
감사담당관☎330-1012
박종일 기자 drea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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