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숨37 시크릿 포맨 3종'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숨37 시크릿 포맨 3종'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LG생활건강의 백화점 브랜드 ‘숨37’ 은 자연발효 성분이 지치고 활력 잃은 남성피부에 생기와 젊음을 선사하는 남성 발효라인 ‘숨37 시크릿 포맨 3종’을 출시했다.

‘숨37 시크릿 포맨 3종’은 남성피부는 호르몬의 영향으로 두꺼워 깊은 주름이 생기며, 여성에 비해 검고 외부자극에 민감해 실제론 여자피부보다 더 약하다는 특징을 바탕으로 개발된 발효전용 라인이다.
특히 이 제품의 천연발효 성분인 ‘사이토시스’는 숨37만의 독자적인 기술 ‘다단중합자연발효시스템’을 통해 만들어진 것으로, 이는 80여가지 유기농 식물의 부위에 따른 꽃, 잎, 과실, 종자, 줄기, 뿌리를 나누어 단계별로 발효시킨 후, 최종 저온숙성과정을 거쳐 식물 고유의 생명력을 간직한 성분이다.

이러한 발효성분은 식물 고유의 생명력을 간직하고, 유효성분을 미립자화 시켜 각각의 효능과 피부 흡수력을 최대한 증대시키는 중요한 역할을 하는 등 남성피부에 에너지를 공급해 준다. 또한 3무기술(인공향, 인공색소, 합성방부제 무첨가)로 어떤 피부에도 자극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박소연 기자 mus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