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흥순 기자]국내 최대 규모의 스포츠 체험전인 ‘홈런페스티벌 2012’가 13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화려한 막을 올렸다.
MBC스포츠플러스와 QBS가 주최하고 한국야구위원회(KBO)와 전국야구연합회(KBF)가 공식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역대 최소경기(255경기)만에 400만 관중을 돌파하며 국민 스포츠로 발돋움한 프로야구를 테마로 기획됐다. 야구를 통한 전시, 교육, 체험적 요소 등 다양한 콘텐츠로 기존 야구팬들과 동호인뿐만 아니라 일반인들까지 쉽게 이해하고 즐길 수 있는 자리다.
지상파DMB QBS의 이희대 편성팀장은 “홈런 페스티벌은 국민스포츠 야구를 테마로 재미와 감동, 체험, 교육적 요소까지 야구의 모든 것을 느낄 수 있도록 3년간의 준비기간을 거쳤다”며 “야구 인기를 더욱 높이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김흥순 기자 spor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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