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국내산 닭 한마리가 100원"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11번가에선 국내산 닭 한마리가 단돈 100원!"

11번가, 17일까지 ‘초복맞이 보신특가’ 이벤트 실시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SK플래닛 오픈마켓 11번가(www.11st.co.kr)가 국내산 삼계탕용 영계 한 마리를 100원에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일 500개 한정으로 판매하며, ID당 3마리씩 구입할 수 있다. 이번 '초복맞이 보신특가'는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

11번가는 복날을 앞두고 여름철 대표 보양식인 삼계탕 재료 구매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11번가는 특가로 선보이는 '삼계탕용 영계(530g)'의 정상 판매가는 4000원. 산지 직거래를 통해 시중가보다 무려 97% 할인했다. 닭고기 전문회사 하림이 생산해 가격과 품질경쟁력을 동시에 갖췄다.

오후 3시에는 수박이 보신특가로 마련됐다. 2만1900원 상당의 '농협 정품수박(7~8kg)'을 9900원에 매일 110개 한정으로 판매한다. 매일 산지 하우스에서 재배하는 고품질 수박만을 엄선했다. 이 밖에도 MD가 뽑은 초복베스트 식품인 오골계, 장어, 우족 등을 최대 51%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11번가는 보신상품에 대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매일 선착순 500명에게 2000원 중복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단 1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하나SK, 신한, 롯데, NH카드에 한해 최대 2%까지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김민조 11번가 신선식품 담당MD는 "무더위가 장기간 지속되는 요즘, 몸에 좋은 음식 섭취를 통한 건강관리가 필요한 시기"라며 "경제불황에도 고객들이 다양한 보양음식을 부담 없는 가격에 즐기실 수 있도록 행사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한편, 11번가는 100% 경품에 당첨되는 '행운의 닭을 잡아라'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 그려진 '행운닭' 그림을 클릭만 해도 10만원 상당의 한우부터 수박 전복 등 다양한 경품이 지급된다. 해당 이벤트는 매일 응모가 가능하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