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지현우 고백' 10일만에…유인나 '충격발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유인나 열애인정 "데이트사진 찍는 줄 알고 있었다"

'지현우 고백' 10일만에…유인나 '충격발언'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충훈 기자]배우 유인나가 자신이 진행하는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지현우와의 열애를 인정했다.
유인나는 18일 오후 KBS 쿨FM '볼륨을 높여요'(이하 '볼륨') 오프닝에서 "많이 궁금해 하시는 얘기는 있다가 직접 하겠다. 그 분 이름도 직접 언급하겠다"며 지현우와의 열애설에 대한 발언을 예고했다. 본격적인 방송이 시작된 후 유인나는 예고대로 "처음부터 라디오 방송을 통해 얘기하려고 계획했다"라며 입을 열었다.

유인나는 "나에게는 생각해볼 시간이 필요했고 기왕이면 내 마음이 다 준비 된 상태에서 얘기하고 싶었다"며 "내 말 한마디에 추측성 얘기가 나와 조심스러웠다"고 그간의 고충을 담담히 털어놨다.

유인나는 드라마 촬영 중 지현우가 자신에게 마음이 있음을 알게 됐다. 그는 "드라마 촬영하던 중에 마음을 알게 됐지만, 아무래도 극 중 역할에 몰입하다보면 헷갈릴 수도 있겠다 싶었고, 내가 연애를 할 땐가 싶기도 하고 드라마를 끝날 때 까지만 해도 사적인 감정을 넣어 두었고. 다행해 현우씨 배려로 드라마를 무사히 마칠 수 있었습니다"라고 말했다.
드라마가 끝나자 선택을 해야 하는 순간이 왔고 많은 시간을 고민했지만 결국엔 지현우에 대한 믿음이 생겼다는 설명이다. 유인나는 "이후 열흘간 갈팡질팡 하면서 열심히 치열하게 고민했고 '순수하게 우리 마음만 보자'라고 생각 했어요. (지)현우 씨에게 일주일 간 시간을 달라고 했죠, 연락을 한 게 엊그제에요. 엄청 애탔을텐데 담담하게 기다려준 (지)현우 씨 고마워요. 둘이 같이 공원을 걸으면서 '인현왕후의 남자는 끝이 났으니 유인나의 남자로 시작하자'고 말했어요. 그렇게 데이트 1탄이 끝났습니다"라고 말했다.

데이트 장면을 잠복해 있던 기자에게 들켰지만 떳떳한 두 연인은 전혀 개의치 않았다. 유인나는 "기자님 차도 봤고요, 공원 따라오시는 것도 봤고요, 다 봤어요. 제가 브이 한 건 잘 찍으셨더라고요. 눈이 마주친 것 같기도 하고요. 깜짝 이벤트가 되지 않아서 아쉽지만 '볼륨'에게 제일 먼저 알려주려고 했어요. 모두가 다 들으니까 몰래 얘기할 수는 없잖아요. 좋아합니다. 그리고 확신이 생겼습니다. 고맙게도 지현우 씨가 그런 믿음을 줬어요"라고 당당한 발언을 이어갔다.

그는 남자친구에 대한 염려의 말도 잊지 않았다. 유인나는 "어릴 적 집에 '남자친구 생겼어요'라고 이야기 하던 그 마음이에요. 축하해주셨으면 좋겠어요. (지)현우 씨, 혹시 이 방송 듣고 계시다면 담배 끊으세요. 흡연은 해롭습니다. 여하튼 시작하는 연인이니 예쁘게 봐주세요. 조용히 만나볼게요, 조용히 만나보겠습니다"라고 말했다.

한편 18일 오전 한 스포츠연예매체가 유인나와 지현우의 심야 데이트 장면을 공개하며 둘의 열애 사실이 공개됐다. 지현우와 유인나는 tvN 드라마 '인현왕후의 남자'에서 남녀 주인공으로 함께 출연했으며, 지난 7일 종영 기념 팬미팅 자리에서 지현우가 "유인나를 사랑한다"고 공개 고백해 화제를 모았다. 하지만 이후 열흘간 지현우는 두문불출했고 유인나도 별다른 반응을 보이지 않으면서 둘의 관계에 대해 세간의 관심이 집중됐다.



박충훈 기자 parkjovi@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