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X 1000' 국내 출시 기념해 에잇세컨즈와 공동 프로모션 진행
[아시아경제 권해영 기자]삼성전자는 스마트 카메라 'NX1000'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에잇세컨즈와 함께 다양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우선 화이트, 핑크, 블랙 등 다양한 색상의 NX 1000과 젊고 역동적인 패션 브랜드 에잇세컨즈의 공동화보를 촬영해 6월말부터 온라인, 매장 제작물 등에 활용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삼성전자는 고객들이 삼성 스마트 카메라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스마트 사진관을 운영해 즉석에서 사진을 찍고 이메일, 페이스북 등으로 바로 전송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하우 투 리브 스마트의 일환으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패션 브랜드와 협업해 카메라 액세서리를 제작하는 것 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이 좀 더 재미있게 삼성 스마트 카메라를 즐길 수 있도록 체험 부분을 강화했다"고 말했다.
권해영 기자 roguehy@
꼭 봐야할 주요뉴스
아빠는 직장 잃을 위기에 놓였다…한국 삼킨 초저...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