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를 통해 미올제의 대표 제품 ‘블라인드’를 중심으로 인테리어 관련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드라마나 영화 속 블라인드, 창이 있는 공간, 홈드레싱 노하우 등 유익한 생활 정보도 제공한다.
김현주 웅진미올제 마케팅팀장은 "인테리어 관련한 유용한 정보와 재미있고 유익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고객들의 관심과 참여가 가능한 공간으로 만들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공식 페이스북 오픈을 기념해 6월15일까지 친구 맺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이스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오현길 기자 ohk0414@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