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웅진케미칼 미올제 공식 페이스북 오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오현길 기자] 웅진케미칼 은 종합 인테리어 브랜드 미올제와 소비자들과 소통을 위해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miolze)을 31일 열었다.

이를 통해 미올제의 대표 제품 ‘블라인드’를 중심으로 인테리어 관련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드라마나 영화 속 블라인드, 창이 있는 공간, 홈드레싱 노하우 등 유익한 생활 정보도 제공한다.
또 국내외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분석한 미올제 뉴스를 확인할 수 있다.

김현주 웅진미올제 마케팅팀장은 "인테리어 관련한 유용한 정보와 재미있고 유익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고객들의 관심과 참여가 가능한 공간으로 만들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공식 페이스북 오픈을 기념해 6월15일까지 친구 맺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이스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오현길 기자 ohk0414@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