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매일유업, '우유속에' 해피 프레젠트 캠페인 진행

최종수정 2012.05.14 11:34 기사입력 2012.05.14 11:34

댓글쓰기

매일유업, '우유속에' 해피 프레젠트 캠페인 진행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매일홀딩스 은 '우유속에' 200ml 출시를 기념해 우유속에와 함께 즐겁고 행복한 순간을 전하는 우유속에 해피 프레젠트(Happy Present)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우유속에는 지난해 최고의 양심 도시를 찾았던 우유속에 어니스트 코리아 캠페인에 이어 올해에는 우유속에 해피 프레젠트 캠페인을 통해 전국 6대 도시에 찾아간다. 이번 캠페인은 우유속에 자판기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행복미션을 전달 후 이를 수행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제공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해피 프레젠트 캠페인의 우유속에 자판기를 통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이 춤이나 프리허그, 뽀뽀 등 다양한 행복미션을 수행하면 우크렐레, 가발, 꽃다발, RC헬기 등의 서프라이즈한 선물들이 무작위로 전달된다.

우유속에 해피 프레젠트 캠페인은 지난 인천(4월28일)을 시작으로 대전(5월12일), 광주(13일)를 이어 오는 19일 부산, 대구(20일), 서울(26일)에서 진행된다.

이와 함께 매일유업은 이날부터 우유속에 홈페이지(http://flavored.maeil.com)를 통해 아이패드 3와 같은 푸짐한 경품이 제공되는 '오랑캐 찾기' 이벤트를 다음달 10일까지 진행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우유속에가 단순히 달콤함만을 채워주는 것이 아닌 우유속에를 통해 일상의 허기와 무료함이 즐겁고 행복한 순간으로 바뀌는 행복 선물이 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전국 주요 도시에서 진행되는 깜짝 행복을 전하는 이번 해피 프레젠트 캠페인에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