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옥션, 비자카드와 함께 ‘런던올림픽 쏜다

최종수정 2012.05.14 09:04 기사입력 2012.05.14 09:04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국내 대표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www.auction.co.kr)이 14일부터 올림픽 공식스폰서 비자카드와 함께 올 7월 개최되는 런던올림픽을 기념, 푸짐한 경품 혜택을 제공하는 '2012 고 런던 위드 비자(go London with Visa)' 이벤트를 진행한다.

런던 여행 비용과 올림픽 관람권으로 구성된 '올림픽 패키지권'을 비롯해 최신형 스마트TV, 태블릿PC, 카메라 등 ITㆍ가전 제품 등 총 32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내달 3일까지 약 3주 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옥션 고객이면 누구나 사이트 방문 및 비자카드 이용 여부에 따라 응모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만18세 이상의 옥션 회원이면 누구나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매일 1회씩 총 3주간 응모할 수 있으며, 이벤트 참여자중 랜덤 추첨으로 총 32명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방식이다.

먼저, 사이트 방문 및 이벤트 응모자중 1등을 선정, 총 2명에게 1500만원 상당의 '런던올림픽 2인용 패키지'를 각각 증정할 예정으로, 해당 패키지는 2인이 런던 현장에서 4박5일 동안 런던여행 및 올림픽을 관람할 수 있는 토탈 프로그램이다.
왕복항공권은 물론 공항 접견서비스, 4성급 호텔숙박권(조식포함ㆍ2인 1실) 및 런던올림픽 경기 중 2경기를 무료 관람할 수 있는 입장권이 주어지며, 올림픽 공식스폰서인 비자카드의 선불카드도 제공될 예정이다.

2등부터 5등까지는 이벤트 기간내 옥션 사이트에서 비자카드로 구매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중 추첨을 통해 선발될 예정이다.

2등(총 2명)에게는 시중가 200만원대 최신형 55인치 '스마트TV'를, 3등(총 3명)에게는 '태블릿PC(32G)'를 각각 증정하며, 4등(총 5명)에게는 '파나소닉 루믹스 카메라'를, 5등(총 20명)에게는 옥션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옥션 이머니' 3만원권을 각각 증정한다. 이번 행사의 당첨 여부는 6월말 옥션 홈페이지 및 개별연락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태미 옥션 온사이트 마케팅팀 부장은 "두 달여 앞으로 다가온 런던올림픽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한국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푸짐한 경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간단한 이벤트 참여만으로 런던 현장에서 올림픽의 열기를 느낄 수 있는 최대의 행운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