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 비비안 이 남성 모델인 소지섭을 앞세워 올 봄 선보인 ‘프리볼륨’ 브라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9일 비비안에 따르면 ‘프리볼륨 브라’는 출시됐던 2월부터 4월까지의 판매량이 지난해 봄 신제품 판매량에 비해 약 51% 정도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봄 여성 모델을 기용했을 때보다 오히려 판매량이 더 증가한 것.
이런 면을 보완하기 위해 ‘프리볼륨’ 브라는 와이어를 컵 안쪽이 아닌 바깥쪽에 올려두어 압박감이 적게 느껴지도록 했다.
김정훈 비비안 상품기획팀 차장은 “지난 봄에 선보였던 제품과 올 봄의 신상품이 동일제품이 아니라서 절대적인 비교는 어렵지만, 제품의 특성상 편안한 착용감을 준다는 장점과 모델 소지섭의 효과가 작용했다고 판단된다”고 설명했다.
박소연 기자 mu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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