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애들 선물 인기 짱 '키봇2' 정말 이 가격에?"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KT, 가정의 달 맞아 '키봇, 스마트홈 패드' 특별 프로모션

"애들 선물 인기 짱 '키봇2' 정말 이 가격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심나영 기자]KT(회장 이석채)는 가정의 달을 맞아 스마트 로봇 '키봇2'와 가정용 태블릿PC인 '스마트홈 패드'를 할인된 가격에 선물할 수 있는 선납요금제를 출시하고 출시기념 특별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4일 밝혔다.

'키봇2'는 교육,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결합해 영유아부터 초등학생까지 다양한 교육 콘텐츠와 멀티미디어 기능을 즐길 수 있는 교육용 스마트 로봇이다. '스마트홈 패드'는 삼성 갤럭시탭 8.9 와이파이 단말에 다양한 생활편의 서비스와 맞춤형 콘텐츠가 결합된 신개념 태블릿 PC다.
스마트홈 선납요금제는 키봇2와 스마트홈 패드를 구매하는 고객이 단말과 서비스 요금을 선납할 경우 서비스 요금을 할인해 주는 요금제다. 1년 선불 시 10%, 2년 선불 시 15%를 할인해 준다.

키봇2의 경우, 2년 이용시 서비스 총 요금은 36만원(부가가치세 별도)이지만 선납요금제 적용 시 서비스요금 5만4000원을 할인 받아 30만6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스마트홈 패드는 2년 이용 시 서비스 총 요금은 31만2000원이며 선납요금제 적용시 4만6800원을 할인 받아 26만52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가정의달 특별 프로모션으로 이번달 31일까지 선납요금제로 구매하는 고객들은 1년 선납시 16.7%, 2년 선납시 20.8% 할인을 받아 더욱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예를 들어 키봇2의 경우 2년 이용 시 서비스요금 7만5000원을 할인 받아 28만5000원에, 스마트홈 패드는 2년 이용 시 6만5000원을 할인 받아 24만7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어린이날을 기념하여 키봇은 다양한 이벤트를 하고 있다. 이번달 31일까지 키봇2를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삐아제 영어전집(30종)을 제공하며, 13일까지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키봇 보관가방, 키봇 저금통과 키봇 털인형도 제공한다.

어린이날에는 전국 각지에서 다양한 키봇 이벤트도 진행된다. 서울경마공원 내 과천가족 공원, 서울 송파어린이회관, 대전 오월드, 부산 사직체육공원, 제주 한라체육관 등 135개 장소에서 키봇을 만나볼 수 있다.

상품가입 및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올레닷컴(www.olleh.com), 스마트홈 고객센터(080-237-7979), 전국 올레 플라자 및 지사에 문의하면 된다.

서유열 KT 홈고객부문 사장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더욱 많은 가정에서 부담없이 스마트홈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키봇2는 어린이날 자녀들에게 최고의 선물이, 스마트홈 패드는 가정의달 고마운 분들께 최고의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애들 선물 인기 짱 '키봇2' 정말 이 가격에?" 원본보기 아이콘




심나영 기자 sny@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