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감사 이벤트는 모터사이클 제품 구매고객에게 기념 모자 및 머니 클립을 증정하며 딜러 및 소형 판매점을 방문해 상담을 하는 고객들에게 머그컵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서비스 캠페인 참여 대상자에게 엔진 오일 무상 교환과 함께 차량 정비 및 관리 상담 서비스와 머그컵도 증정한다.
혼다코리아 정우영 사장은 “한국 시장 진출 이후 10 년 연속 브랜드 파워 1위에 선정되는 등 고객들의 많은 사랑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더욱 많은 고객이 만족 할 수 있는 서비스 정책을 만들어 가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철영 기자 cyli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