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국산차 탄 애인 어쨌다고? 이효리 말이…"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국산차 탄 이상순, 시시했다"

이효리 "국산차 탄 이상순, 시시했다"

"국산차 탄 애인 어쨌다고? 이효리 말이…"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 가수 이효리(33)가 이상순(38)과의 첫 만남과 연애 뒷이야기를 공개했다.
이효리는 16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출연, "껴안고 있는 사진이 찍혀서 어쩔 수 없었다"면서 이상순과의 교제에 대해 말문을 열었다.

이효리는 "2~3년 전 정재형이 (이상순과) 소개팅을 시켜줬는데 한참 눈에 보이는 게 없을 때라 그가 시시해보였다"면서 "난 외제차 중 가장 고급 세단을 타고 있었는데 그가 국산차를 타고 있으니 더 그랬다"고 말했다.

이어 "이상순의 국산차는 산 지 얼마 되지 않아 비닐도 뜯겨 있지 않았다"면서 "옷차림도 수수하고 여러 가지로 나랑은 아닌 것 같다는 생각을 했었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또한 "좋은 느낌은 있었지만 내 취향은 아니었다. 오빠(이상순)도 당시 내가 재수없었다더라. 왜 비닐 시트도 안 뜯냐며 말하는걸 보고 자기 취향이 아니란 생각을 했었다고 들었다"고 설명했다.

끝으로 이효리는 "정재형만 우리 둘이 잘 될거라 생각했다. 우리는 서로 안 좋아했기 때문에 소개팅 후 2년 정도 보지 않았고 그동안 서로 다른 연애도 했었다. 한 사람이라도 더 만나봐야 되지 않겠냐. 인생이 얼마나 짧은데…"라고 덧붙였다.

한편 두 사람이 다시 만나게 된 건 이효리가 솔로 음반 표절 시비로 홍역을 치르고 있었을 때다. 이효리는 "여러 가지 상황이 좋지 않으면서 2년 동안 공백기가 있었는데 그동안 스스로 바뀐 것이 많았다. 2년 후에 우연히 이상순을 만났는데 다르게 보였다"며 연인으로 발전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장인서 기자 en1302@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