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조성아 로우, 하루만에 22억원 매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조성아 로우, 하루만에 22억원 매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스킨케어 브랜드 로우가 또 한 번의 연속 매진 신화를 기록하며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 나가고 있다.

로우는 지난 12일 CJ 오쇼핑 방송에서 ‘블랙잼’과 ‘데이슈 리얼 스킨픽서’ 두 제품을 각각 20분, 30분의 방송 시간을 남기고 모두 판매해 조기매진으로 화제를 모은 것.
일 3회 방송으로 진행된 이날 방송은 초반부터 몰려드는 주문 전화에 힘입어 2회 방송이 조기매진을 기록했다.

특히 하루 만에 22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려 다시 한 번 프리미엄 수분 스킨케어 브랜드로서의 명성을 실감케 했다.

로우 관계자는 "지난 방송에서 20억 이상의 매출을 기록했는데, 이번에도 또 22억 이상의 매출을 보인 것은 매우 고무적인 일"이라면서 "조기 매진을 기록해 매우 놀랍고 감사하다. 소비자들이 믿고 구매하는 만큼 앞으로도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베스트셀러로서의 입지를 굳힌 ‘블랙 잼’은 슈퍼 히아루론산과 40여가지 천연 블랙 성분으로 48시간 수분감을 지속시켜 일명 ‘1박2일 물벽크림’이라는 별칭이 붙었다.

‘데이슈 리얼 스킨 픽서’는 윤광의 맨 피부처럼 빛나는 피부로 연출해 주는 ‘안색크림’, ’한겹크림’ 이라는 애칭으로 사랑받고 있다.

연속 매진 신화를 기록하고 있는 로우는 CJ 오쇼핑에서 판매한다.



박소연 기자 mus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