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봉사와 위생분야 민원 효율적 처리 돋보여 우수구 영예 안아
여론조사 기관인 한국갤럽조사연구소가 지난해 9월부터 3개월 동안 보건소를 이용한 서울시민을 대상으로 ▲의료서비스 신뢰성 ▲직원 친절성 ▲이용 편리성 ▲시설과 환경 ▲대외 활동과 정보 제공 등 5개 분야 종합적인 만족도를 조사한 결과다.
한편 구는 보건소 이용객의 만족도 향상을 위해 연 4회 직원 친절교육, 보건소 업무안내 책자 발간 등 다양한 주민 서비스사업을 펼치고 있다.
조길형 구청장은 “ 이번 평가에 안주하지 않고 최상의 행정서비스로 구민에게 고객감동 행정을 펼쳐 영등포구가 교육·복지·사람 중심의 건강도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박종일 기자 drea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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